노원을지병원장례식장 벽제분당납골당장지를 결정할 때까지
대학병원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 장례식장보다는 비싼 편이지만 상조회를 이용하지 않으려고 거래를 하는 경우는 보이지 않습니다. 가족들에게는 상당히 불편한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상조회를 이용할 걸 그랬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서울에 있는 노원을지병원 장례식장은 교통이 편리하고 상조회사와의 소통도 잘 되는 곳이며 대학병원 장례식장이라고 해서 비용이 매우 비싼 곳은 아니기 때문에 근처에 살고 있는 분들 또는 직장인 근처 분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삼일장을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하계역 3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장례식장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노원을지대학교병원장례식장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노원을지대학교병원장례식장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시설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평균적인 장례식장 모습으로 교통이 편리하여 손님들이 조문을 가기에 매우 좋았던 곳입니다. 노원을지병원 장례식장은 상조회사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서울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장소는 분당납골당이 인기가 많습니다. 비용은 다소 비싸지만… 비용이 조금 낮은 곳은 벽재화장장에 있는 벽재납골당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납골당에 대해서는 포스팅 아래 나열해볼게요~ 서울 거주자들이 잘 알고 있는 서울시민의 화장 및 장지시설에 대해
서울 시민의 장례식에서 화장할 수 있는 곳은 두 곳입니다 서울추모공원 벽제화장장인데 서울시민에게 6개월 이상 전입한 경우 2곳의 화장장 이용료는 12만원입니다 그러나 6개월 미만은 100만원이므로 이런 경우 구자서울추모공원, 벽제화장장에서 하지 않아도 수도권 화장장 이용료는 100만원이지만 사망한 분은 서울 분이 아니지만 직재 가족이 서울시, 고양시, 파주시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새 지역 장례식장에서 발인할 경우 60% 화장장 이용료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노원을지병원 장례식장에서 장례를 치르는 경우 대부분 고인이 된 분들이 서울에 살았던 분들입니다. 화장으로 치르는 장례식의 경우 납골당, 수목장을 염두에 두고 있는 가족들이 많은 것은 대부분 알고 계실 겁니다. 수목장보다는 납골당의 비중이 무겁네요. 서울시에서 운영되는 시립 납골당은 현재 유골함을 안치할 수 없기 때문에 납골당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사설을 살펴봐야 합니다. 분당 납골당 중 제가 개인적으로 시설이 가장 좋은 곳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2개의 테마를 가진 이곳은 분당 납골당 중 처음으로, 아니 전국 최초로 서재형 테마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벽제납골당처럼 도자기 유골함이 아닌 책 모양의 장소에 고인의 분골을 안치하는 형태로 독특하고 규모가 매우 큰 곳이어서 찾는 사람들의 편의시설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서재형 테마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일반적인 납골당 형태의 시설도 운영하고 있으니 현장을 둘러보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