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밥집 킹콩부대찌개 맛이 좋습니다

오늘은 단양의 밥 가게에서 킹콤그프데치게의 말씀을 하고 봅시다.안녕하세요요 님들!!!!오늘은 하루 종일 비도 오고 바람도 너무 강하게 불어 날이네요.기온도 뚝 떨어지고 쌀쌀합니다.이런 날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 나는 날입니다.오늘은 충북 단양의 킹콤그프데치게에서 먹었던 맛있는 부대를 먹은 이야기에요.충북 단양은 하루 6일 시가 크게 제공됩니다.단양은 마늘로 유명한 지역이어서 5일 장이 되면 마늘로 만든 음식에 관광객으로 가득합니다.이날도 장날이어서 장 보러 갔는데 정말 관광객이 굉장히 많았습니다.특히 마늘로 만든 빵과 만두, 탓 강정, 마늘 순대 등에 많은 관광객이 나란히 사는 데 바쁘거든요.프로그램에서 유명해진 식당은 행렬이 너무 길게 대기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쇼핑을 열심히 하고 점심에 킹콤그프데치게을 먹었습니다.사실은 부대 찌개가 싫어하는 편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나도 부대가 좋아하는 프데치게라바ー입니다.전에 아차산 역 앞에 있던 노루 브프데치게을 먹으러 자주 다녔습니다.물론 지금은 없어지고 아쉬웠다.최근 구의동에 새로 생긴 킹콤그프데치게을 먹고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 갔습니다.단양 장을 구경하면서 보고 기뻐서 들었습니다.킹콤그프데치게는 맛도 맛이지만, 라면과 밥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그럼 단양에 있는 킹콤그프데치게의 맛을 맛 보러 들어가 보실래요?

간판이 너무 커 보여요.간판이 큰게 장점이네요.식당 안은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단양밥집 킹콩부대찌개는 부사장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입니다.두 분 다 착하고 친절한 분들이에요.

숟가락 젓가락을 넣은 포장봉투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킹콩부대찌개 메뉴가 다양해졌어요.각종 부대찌개류도 있고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도 있습니다.

나와 남편은 햄을 좋아해서 리얼햄이 가득한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인 반찬은 간단합니다.부대찌개는 완전한 음식이라 반찬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진 않아요.마카로니 샐러드 오랜만에 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네요.

미역국도 주셨는데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게 먹었어요.이날 너무 더웠어요.이렇게 더운 날씨에 시원한 국물 감사합니다.무한리필 킹콩사리면도 먼저 하나 주세요.킹콩사리면은 오뚜기나 농심 사리면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생각한 검은콩으로 만든 사리면을 사용합니다.사리에도 신경쓰는 킹콩부대찌개입니다.킹콩부대찌개 킹콩 무섭다기보다는 너무 귀엽네요.

드디어 단양밥집 킹콩부대찌개 리얼햄 듬뿍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정말 햄이 많이 들어 있고 게다가 햄의 크기가 대단해요.햄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부대찌개 육수도 듬뿍 부어주셨어요.

부대찌개가 끓으면 검은콩으로 만든 사리를 넣습니다.햄을 다 먹고 마지막에 라면을 넣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희는 햄이랑 같이 끓여먹는 타입이에요.면 사리는 남편이 거의 먹어요.참고로 저는 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맛있게 끓고 있는 킹콩부대찌개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역시 킹콩부대찌개 맛은 솔직해요.국물도 맛있고 햄도 맛있고 다 맛있네요.특히 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더 고소하고 진합니다.남편과 늦은 점심이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킹콩부대찌개는 거의 실패한 적이 없어요.햄이 너무 많아서 볶음밥은 포기했어요.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킹콩부대찌개이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맛이 변하지 않고 오래가는 식당이길 응원합니다!!!!

킹콩부대찌개 충북 단양점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별곡7길 4 부강상가 108호

단양밥집 킹콩부대찌개 위치입니다.참고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