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2 미드 제러스 룬 템트리 정복

미드젤러스 룬 템트리 정복

미드젤러스 룬 템트리 정복

롤 시즌 12 미드 제라스 룬

롤 시즌 12 미드 제라스 룬

미드 지에라슬ー은스킬의 암말은 Q-W-E순으로 드릴까요.Q는 쿨한 시간이 짧아 사거리가 길어서 마스터 시의 가치가 가장 높습니다.패시브-마나 쇄도제 라스의 마나 수급을 지원합니다.12초마다 기본 공격 시 매너가 회복합니다(포탑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챔피언 공격시의 회복량이 2배이지만, 과감하게 포기합시다.많이 얻었다고 해서 목숨을 버리는 것은 바보 짓입니다.Q-비전 파동 지에라스의 주력 빅딜입니다.충전을 하고 사거리를 늘리는 방식으로 1.5초 만에 최대 사거리가 됩니다.최대 사거리는 1400으로 야스오 R과 같은 거리의 초 장거리 스킬입니다.쿨 시간이 매우 짧아 포 킹에 매우 간단합니다.W-파멸의 눈 레오와 R, 하이마디은가ー E와 마찬가지로 원형 범위에 손상을 입히고 중앙에 맞은 적에게는 추가 피해와 슬로 효과를 줍니다.그러나 중앙에 맞추려는 강박 관념을 가져서는 안 됩니다.표에 있어서도 타격과 스로가 충분하고, 중앙은 그대로 합치면 좋아요.W는 날것으로 날려도 잘 맞아요.플라티나도 피하는 게 정말 큰일이라고 합니다.E-충격 구체 풀과 함께 지에라스의 알파에서 오메가에서 지에라스 유일한 하드 CC기입니다.적에게 구체를 날리고 처음 맞은 적에 스탄(기절)약간의 타격을 줍니다.CC제휴나 100% 맞추는 자신이 없다면 사용하지 마세요.마이가 먼저 알파를 사용한다고 벌레란 말이 있잖아요?서투른 아이들은 ” 피했어”라고 합니다만, 잘하는 아이들은 “이 틈을 탔어!”과 달달하라고 입력합니다.이때 지에라스은

점멸 배리어 or 흑백 화면이라고 하는 개의 손해를 입게 됩니다.명심하세요.E는 반드시 맞아야 한다.R-비전 의식제 라스의 궁극기입니다.소규모 광역 폭격을 아주 먼 거리에서 여러 발 발사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이거 맞추기가 너무 어려워서 저도 아직 맞추기가 어려워요. 지금까지 모아온 나름대로의 팁을 나중에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궁극기의 레벨에 따라 발사 횟수가 달라지므로 레벨을 확인해 주십시오.스킬 콤보제러스에 스킬 콤보라는 건 딱히 없는데 그래도 유용한 스킬 연계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WQ 정말 유용한 콤보입니다. 특히 상대가 무빙을 하고 스킬을 맞추는 것이 힘든 경우는 정말 좋습니다.W가 피하기 어려운 것, 그리고 슬로가 걸리는 것을 이용합니다.EWQ 널리 알려진 콤보로 W중앙딜을 확정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이 콤보는 E를 먼저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3.WEQ를 잘하는 상대는 제라스의 E가 빠지기를 기다리며 딜 교환을 하려는 것입니다.이를 역이용하여 갑자기 W를 맞춘 후 슬로를 이용하여EQ 맞춰드릴게요.일반적으로 상대에게 비타겟 이동기가 없는 경우에 사용합니다.(상대방에게 사용하면 위험)4.WERW 슬로우를 넣고 E가 확정적으로 맞을 것 같을 때 E를 던지자마자 공을 켜는 콤보 빨리ER 사용시 활 2대는 맞출 수 있습니다.R을 가까이서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암살자()의 경우는 조심해야 합니다. 5.WR헌터에서 위협적인 상대가 없을 경우 위치를 잡고 광역딜을 넣습니다.기존 쿠르감은 아이 연산 방식으로 적용되고 쿨하감 10%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하감 30%가 되는 기본 스킬 쿠르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걔 라스 W의 쿨한 타임이 최고 수준 10초지만 쿨감 40%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쿠르감 수치는 40%로 옛 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타트인 스킬 가속은 아이 연산이기는 하지만 제한이 없는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의 스킬 쿨 시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 열연 계산식과 같다,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 타임)*100/{100+(기술 가속)}이해가 깊어지기 위해서 예를 들어 봅시다.스킬 가속이 10때 100/(100+10)=100/110=0.9090···≒ 0.919%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30때 100/(100+30)=100/130=0.769230···≒ 0.7723%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때 100/(100+50)=100/150=0.6666···≒ 0.6733%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때 100/(100+100)=100/200=0.550%쿠르감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의 쿠르감으로 환산했을 때에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게 보입니다.그러나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쿠르감이 올릴 정도로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한 시간이 조금 줄어드는데 80%에서 10% 올리면 90%에 쿨한 시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한 초기화입니다.라이어트도 이 점에서 스킬 쿨 시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이번의 패치로 사실상 지에라스는 쿨하감을 거둔 것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지에라스는 쿨하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 있지만 주력 딜인 Q가 쿨한 시간에 관계 없이 딜레이가 있으므로 짧다고 크게 문제 될 게 없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상기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의 메커니즘이 궁금한 분은 참고하세요.제 라스의 시스템 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의 초점의 등장으로 제 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어요.그러나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 좋아지고 있을 뿐 미드 지에라스의 라인전이 빈약한 것은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통상 도란의 반지를 갖고 있지만, 암흑의 도장이 지금 터무니 없는 효율을 발휘합니다.숨기OP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 공을 굴리거나 3일부에서 파주력을 올릴 수 있어요.키 1회로 주문력이 8도 올라갑니다.도우미 1회에서 4이 올라갑니다.최대 스택라면 단 350원으로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으면 매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기존 쿨감은 합연산 방식으로 적용되어 쿨감 10% 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감 30%가 되고 기본 스킬 쿨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제라스W 쿨타임이 최고 레벨 10초이지만 쿨감 40%라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쿨감 수치는 40%로 구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탯인 스킬 가속은 합연산이지만 제한이 없고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에서의 스킬 쿨타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력 연산식과 동일하며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타임) * 100 / {100 + (스킬 가속)}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스킬 가속이 10일 때 100 / (100 + 10) = 100 / 110 = 0.9090··· ≒ 0.919%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가속이 30일때 100/(100+30)=100/130=0.769230… ≒ 0.772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일 때 100 / (100 + 50) = 100 / 150 = 0.6666··· ≒ 0.673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일 때 100 / (100 + 100) = 100 / 200 = 0.550% 쿨한 느낌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 쿨감으로 환산했을 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쿨감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타임이 조금 줄어들지만 80%에서 10% 올리면 90%로 쿨타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 초기화입니다.라이엇도 이 점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번 패치로 사실상 제라스는 쿨감을 올리기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제라스는 쿨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긴 하지만 주전 딜인 Q가 쿨타임에 상관없이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부족하다고 해서 큰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위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번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 메커니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라스의 템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 초점의 등장으로 제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습니다.하지만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인 상향일 뿐 미드젤러스의 라인전이 빈약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보통 드란 반지를 들지만 암흑의 인장이 지금 엄청난 효율을 발휘합니다. 히든 OP 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우볼을 굴리거나 3포션으로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킬 한 번에 주문력이 8이나 올라갑니다. 어시스턴트 한 번에 4가 올라갑니다.최대 스택이라면 단돈 350원에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기존 쿨감은 합연산 방식으로 적용되어 쿨감 10% 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감 30%가 되고 기본 스킬 쿨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제라스W 쿨타임이 최고 레벨 10초이지만 쿨감 40%라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쿨감 수치는 40%로 구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탯인 스킬 가속은 합연산이지만 제한이 없고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에서의 스킬 쿨타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력 연산식과 동일하며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타임) * 100 / {100 + (스킬 가속)}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스킬 가속이 10일 때 100 / (100 + 10) = 100 / 110 = 0.9090··· ≒ 0.919%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가속이 30일때 100/(100+30)=100/130=0.769230… ≒ 0.772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일 때 100 / (100 + 50) = 100 / 150 = 0.6666··· ≒ 0.673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일 때 100 / (100 + 100) = 100 / 200 = 0.550% 쿨한 느낌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 쿨감으로 환산했을 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쿨감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타임이 조금 줄어들지만 80%에서 10% 올리면 90%로 쿨타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 초기화입니다.라이엇도 이 점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번 패치로 사실상 제라스는 쿨감을 올리기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제라스는 쿨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긴 하지만 주전 딜인 Q가 쿨타임에 상관없이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부족하다고 해서 큰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위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번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 메커니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라스의 템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 초점의 등장으로 제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습니다.하지만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인 상향일 뿐 미드젤러스의 라인전이 빈약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보통 드란 반지를 들지만 암흑의 인장이 지금 엄청난 효율을 발휘합니다. 히든 OP 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우볼을 굴리거나 3포션으로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킬 한 번에 주문력이 8이나 올라갑니다. 어시스턴트 한 번에 4가 올라갑니다.최대 스택이라면 단돈 350원에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여기에서는, 상기 챔피언 이외의 상대하기 쉬운 어려운 점프를 정리합니다.그 전에…이래봬도제 라스의 극 카운터는 무엇보다도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선 구두와 바람용입니다.특히 바람용을 빼앗으면 지에라스은 할 일이 거의 없어집니다.[상대가 되기 어려운 챔피언]미드 Nocturne(야상곡)녹턴 Ekko(친환경)친환경 Fizz(히즈)피즈 Zed(제드)제드 Kassadin(카사 딘)카사 딘 Yasuo(야스오)야스오 Pike(오토바이)오토바이 Irelia(이레 리어)이레 리어 LeBlanc(르블랑)르블랑 Yone(요넷사폿토 Blitzcrank(급습 크랭크)블리츠 크랭크 Pyke(오토바이)오토바이 Nautilus(노틸러스)노틸러스 정글 Nocturne(야상곡)녹턴 Ekko(친환경)친환경 Lee Sin(라이신)리신 Elise(엘리스)엘리스 Khazix(카짓크스)카짓크스 MasterYi(마스터 이)마스터 이 Dr.Mundo(문도 박사)문도 박사[상대하기가 쉬운 챔피언]미드 Malzahar(말자하)말자하 Ryze(라이즈)라이즈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Lux(락스)락스 Rumble(럼블)럼블 Veigar(베이 가)베이가 Viktor(빅토르)빅토르 Syndra(신 까지 Annie, 아니사폿토 Sona(소파나 SorakaSorakaLuxLux(브랜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