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젤러스 룬 템트리 정복
미드젤러스 룬 템트리 정복
롤 시즌 12 미드 제라스 룬
롤 시즌 12 미드 제라스 룬

미드 지에라슬ー은스킬의 암말은 Q-W-E순으로 드릴까요.Q는 쿨한 시간이 짧아 사거리가 길어서 마스터 시의 가치가 가장 높습니다.패시브-마나 쇄도제 라스의 마나 수급을 지원합니다.12초마다 기본 공격 시 매너가 회복합니다(포탑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챔피언 공격시의 회복량이 2배이지만, 과감하게 포기합시다.많이 얻었다고 해서 목숨을 버리는 것은 바보 짓입니다.Q-비전 파동 지에라스의 주력 빅딜입니다.충전을 하고 사거리를 늘리는 방식으로 1.5초 만에 최대 사거리가 됩니다.최대 사거리는 1400으로 야스오 R과 같은 거리의 초 장거리 스킬입니다.쿨 시간이 매우 짧아 포 킹에 매우 간단합니다.W-파멸의 눈 레오와 R, 하이마디은가ー E와 마찬가지로 원형 범위에 손상을 입히고 중앙에 맞은 적에게는 추가 피해와 슬로 효과를 줍니다.그러나 중앙에 맞추려는 강박 관념을 가져서는 안 됩니다.표에 있어서도 타격과 스로가 충분하고, 중앙은 그대로 합치면 좋아요.W는 날것으로 날려도 잘 맞아요.플라티나도 피하는 게 정말 큰일이라고 합니다.E-충격 구체 풀과 함께 지에라스의 알파에서 오메가에서 지에라스 유일한 하드 CC기입니다.적에게 구체를 날리고 처음 맞은 적에 스탄(기절)약간의 타격을 줍니다.CC제휴나 100% 맞추는 자신이 없다면 사용하지 마세요.마이가 먼저 알파를 사용한다고 벌레란 말이 있잖아요?서투른 아이들은 ” 피했어”라고 합니다만, 잘하는 아이들은 “이 틈을 탔어!”과 달달하라고 입력합니다.이때 지에라스은
점멸 배리어 or 흑백 화면이라고 하는 개의 손해를 입게 됩니다.명심하세요.E는 반드시 맞아야 한다.R-비전 의식제 라스의 궁극기입니다.소규모 광역 폭격을 아주 먼 거리에서 여러 발 발사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이거 맞추기가 너무 어려워서 저도 아직 맞추기가 어려워요. 지금까지 모아온 나름대로의 팁을 나중에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궁극기의 레벨에 따라 발사 횟수가 달라지므로 레벨을 확인해 주십시오.스킬 콤보제러스에 스킬 콤보라는 건 딱히 없는데 그래도 유용한 스킬 연계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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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Q 정말 유용한 콤보입니다. 특히 상대가 무빙을 하고 스킬을 맞추는 것이 힘든 경우는 정말 좋습니다.W가 피하기 어려운 것, 그리고 슬로가 걸리는 것을 이용합니다.EWQ 널리 알려진 콤보로 W중앙딜을 확정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이 콤보는 E를 먼저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3.WEQ를 잘하는 상대는 제라스의 E가 빠지기를 기다리며 딜 교환을 하려는 것입니다.이를 역이용하여 갑자기 W를 맞춘 후 슬로를 이용하여EQ 맞춰드릴게요.일반적으로 상대에게 비타겟 이동기가 없는 경우에 사용합니다.(상대방에게 사용하면 위험)4.WERW 슬로우를 넣고 E가 확정적으로 맞을 것 같을 때 E를 던지자마자 공을 켜는 콤보 빨리ER 사용시 활 2대는 맞출 수 있습니다.R을 가까이서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암살자()의 경우는 조심해야 합니다. 5.WR헌터에서 위협적인 상대가 없을 경우 위치를 잡고 광역딜을 넣습니다.기존 쿠르감은 아이 연산 방식으로 적용되고 쿨하감 10%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하감 30%가 되는 기본 스킬 쿠르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걔 라스 W의 쿨한 타임이 최고 수준 10초지만 쿨감 40%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쿠르감 수치는 40%로 옛 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타트인 스킬 가속은 아이 연산이기는 하지만 제한이 없는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의 스킬 쿨 시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 열연 계산식과 같다,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 타임)*100/{100+(기술 가속)}이해가 깊어지기 위해서 예를 들어 봅시다.스킬 가속이 10때 100/(100+10)=100/110=0.9090···≒ 0.919%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30때 100/(100+30)=100/130=0.769230···≒ 0.7723%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때 100/(100+50)=100/150=0.6666···≒ 0.6733%의 쿠르감과 비슷한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때 100/(100+100)=100/200=0.550%쿠르감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의 쿠르감으로 환산했을 때에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게 보입니다.그러나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쿠르감이 올릴 정도로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한 시간이 조금 줄어드는데 80%에서 10% 올리면 90%에 쿨한 시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한 초기화입니다.라이어트도 이 점에서 스킬 쿨 시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이번의 패치로 사실상 지에라스는 쿨하감을 거둔 것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지에라스는 쿨하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 있지만 주력 딜인 Q가 쿨한 시간에 관계 없이 딜레이가 있으므로 짧다고 크게 문제 될 게 없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상기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의 메커니즘이 궁금한 분은 참고하세요.제 라스의 시스템 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의 초점의 등장으로 제 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어요.그러나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 좋아지고 있을 뿐 미드 지에라스의 라인전이 빈약한 것은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통상 도란의 반지를 갖고 있지만, 암흑의 도장이 지금 터무니 없는 효율을 발휘합니다.숨기OP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 공을 굴리거나 3일부에서 파주력을 올릴 수 있어요.키 1회로 주문력이 8도 올라갑니다.도우미 1회에서 4이 올라갑니다.최대 스택라면 단 350원으로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으면 매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기존 쿨감은 합연산 방식으로 적용되어 쿨감 10% 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감 30%가 되고 기본 스킬 쿨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제라스W 쿨타임이 최고 레벨 10초이지만 쿨감 40%라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쿨감 수치는 40%로 구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탯인 스킬 가속은 합연산이지만 제한이 없고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에서의 스킬 쿨타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력 연산식과 동일하며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타임) * 100 / {100 + (스킬 가속)}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스킬 가속이 10일 때 100 / (100 + 10) = 100 / 110 = 0.9090··· ≒ 0.919%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가속이 30일때 100/(100+30)=100/130=0.769230… ≒ 0.772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일 때 100 / (100 + 50) = 100 / 150 = 0.6666··· ≒ 0.673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일 때 100 / (100 + 100) = 100 / 200 = 0.550% 쿨한 느낌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 쿨감으로 환산했을 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쿨감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타임이 조금 줄어들지만 80%에서 10% 올리면 90%로 쿨타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 초기화입니다.라이엇도 이 점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번 패치로 사실상 제라스는 쿨감을 올리기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제라스는 쿨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긴 하지만 주전 딜인 Q가 쿨타임에 상관없이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부족하다고 해서 큰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위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번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 메커니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라스의 템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 초점의 등장으로 제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습니다.하지만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인 상향일 뿐 미드젤러스의 라인전이 빈약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보통 드란 반지를 들지만 암흑의 인장이 지금 엄청난 효율을 발휘합니다. 히든 OP 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우볼을 굴리거나 3포션으로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킬 한 번에 주문력이 8이나 올라갑니다. 어시스턴트 한 번에 4가 올라갑니다.최대 스택이라면 단돈 350원에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기존 쿨감은 합연산 방식으로 적용되어 쿨감 10% 아이템을 3번 올리면 쿨감 30%가 되고 기본 스킬 쿨의 70%에 적용되었습니다.예를 들어, 제라스W 쿨타임이 최고 레벨 10초이지만 쿨감 40%라면 6초가 됩니다.최대 쿨감 수치는 40%로 구우주적 통찰력 룬에서 45%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새로운 스탯인 스킬 가속은 합연산이지만 제한이 없고 연산식이 다릅니다.스킬 가속에서의 스킬 쿨타임 연산식은 방어력, 마법 저항력 연산식과 동일하며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스킬 쿨타임) * 100 / {100 + (스킬 가속)}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스킬 가속이 10일 때 100 / (100 + 10) = 100 / 110 = 0.9090··· ≒ 0.919%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가속이 30일때 100/(100+30)=100/130=0.769230… ≒ 0.772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50일 때 100 / (100 + 50) = 100 / 150 = 0.6666··· ≒ 0.6733%의 쿨감과 거의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이 100일 때 100 / (100 + 100) = 100 / 200 = 0.550% 쿨한 느낌과 같은 효과입니다.스킬 가속을 이전 쿨감으로 환산했을 때 올리면 올릴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이전의 쿨감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좋은 상태였습니다.예를 들어 0%에서 10% 올리면 쿨타임이 조금 줄어들지만 80%에서 10% 올리면 90%로 쿨타임이 절반이 됩니다.90%에서 10% 올리면 쿨 초기화입니다.라이엇도 이 점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한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번 패치로 사실상 제라스는 쿨감을 올리기가 전보다 어려워졌습니다.제라스는 쿨감이 잘 어울리는 챔피언이긴 하지만 주전 딜인 Q가 쿨타임에 상관없이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부족하다고 해서 큰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방어력, 마법 저항력도 위의 스킬 가속과 마찬가지로 적용합니다.이번 기회에 방어력, 마법 저항력 메커니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라스의 템트리가 변경되었습니다.지평선 초점의 등장으로 제라스의 입지가 더 좋아졌습니다.하지만 알아야 할 점은 아이템을 통한 간접적인 상향일 뿐 미드젤러스의 라인전이 빈약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시작 아이템은 다음과 같이 고려할 수 있습니다.보통 드란 반지를 들지만 암흑의 인장이 지금 엄청난 효율을 발휘합니다. 히든 OP 아이템.충전식 물약으로 스노우볼을 굴리거나 3포션으로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킬 한 번에 주문력이 8이나 올라갑니다. 어시스턴트 한 번에 4가 올라갑니다.최대 스택이라면 단돈 350원에 체력 40에 주문력 55입니다.죽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여기에서는, 상기 챔피언 이외의 상대하기 쉬운 어려운 점프를 정리합니다.그 전에…이래봬도제 라스의 극 카운터는 무엇보다도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선 구두와 바람용입니다.특히 바람용을 빼앗으면 지에라스은 할 일이 거의 없어집니다.[상대가 되기 어려운 챔피언]미드 Nocturne(야상곡)녹턴 Ekko(친환경)친환경 Fizz(히즈)피즈 Zed(제드)제드 Kassadin(카사 딘)카사 딘 Yasuo(야스오)야스오 Pike(오토바이)오토바이 Irelia(이레 리어)이레 리어 LeBlanc(르블랑)르블랑 Yone(요넷사폿토 Blitzcrank(급습 크랭크)블리츠 크랭크 Pyke(오토바이)오토바이 Nautilus(노틸러스)노틸러스 정글 Nocturne(야상곡)녹턴 Ekko(친환경)친환경 Lee Sin(라이신)리신 Elise(엘리스)엘리스 Khazix(카짓크스)카짓크스 MasterYi(마스터 이)마스터 이 Dr.Mundo(문도 박사)문도 박사[상대하기가 쉬운 챔피언]미드 Malzahar(말자하)말자하 Ryze(라이즈)라이즈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Lux(락스)락스 Rumble(럼블)럼블 Veigar(베이 가)베이가 Viktor(빅토르)빅토르 Syndra(신 까지 Annie, 아니사폿토 Sona(소파나 SorakaSorakaLuxLux(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