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슬링 추천, W 하트아기띠슬링/ 우리아기 꿀잠자요:)ㅎ

W 하트 아기띠 슬링, 수면교육은 따로 없고 우리 아이는 잘 수 있어요 🙂 우리 아이는 여태 옆에 안고 재우고 군디를 톡톡 쳐줘야 잘 수 있어요.신랑은 누워서 자는 습관도 들여야 한다고 걱정했는데 조금이라도 잠을 잘 수 있게, 너무 울리지 않게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그랬는데 이제 100일 지나니까 7.8kg짜리 아들 손목이랑 어깨가 결려서 무리였어요.그래서 요즘은 아기띠로 재우기도 하는데요!W하트 아기띠 슬링으로 요즘 푹 자고 있어요 🙂 ㅎㅎ

선물 포장된 것 같죠? W 하트 아기띠 슬링은 깔끔한 디자인의 상자에 들어있어요 아기띠를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는 센스있게 같이 왔어요!

W하트 아기띠 슬링, 이름처럼 제품을 꺼내자마자 하트평의 모습을 선보였어요! 기존에 사용하는 아기띠들은 모두 무난한 차콜색이었는데 – 스트라이프 무늬가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W 하트 아기띠 슬링 펼쳐봤는데 예쁘게 접힌 모양도 하트 펄해도 하트 사랑하는 아기를 위한 아기띠라서 계속 하트의 연속.

슬링 앞, 뒤 모습입니다.순면코튼이라 부드럽고 앞뒤 모두 군더더기 없이 예뻤어요! 아기의 무게를 생각하신다면 어깨띠를 감싸는 천 부분이 넓은게 좋아요!역시 W 하트 아기띠 슬링도 어깨를 감쌀 정도의 넓은 천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기의 사용 연령은 3~18개월 이하, 4kg~15kg 이하/엄마 아빠의 사용 사이즈는 44~88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엄마 아빠가 W하트 아기띠 슬링 하나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또한 세계 1위 우진 플라스틱 버클을 사용하여 튼튼하고 실밥까지 탄탄해 아기의 흐름도 적습니다.흐흐흐

사용하기 전에 제품 설명도 잘 읽어봤어요! 착용방법은 티셔츠 입듯이 머리를 넣고 >어깨부분을 잘 벌린 다음에 >천을 펼치고 아기 다리를 넣고 >엉덩이가 가운데로 오게 하면 끝!미리 사이즈에 맞게 버클을 조절해두기만 해도 느슨하게 채워주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W 하트 아기띠 슬링은 외출시 간편하게 넣어둘 수 있는 보관봉투가 있는데 – 천 아기띠의 가장 큰 장점이 부피와 무게인 것 같은데 – 역시 가방에 쏙 들어가는 정도여서 가뜩이나 아기 짐이 가득한데 – 부담없이 수납할 수 있거든요!

아기가 하품을 해서 빨리 W하트 아기띠를 착용했어요!잠시 아기를 두고 거울 앞에서 옷을 입듯이 착용하면 되므로 아기가 울기 전에 속삭이면 됩니다.굉장히 편하게 밀착해서 안겨있는 모습이죠?흐흐흐

하트 아기띠 슬링 등 부분을 자주 봐요.하트가 뿅.등 모양에 맞게 잘 받쳐줘서 편하고 예뻐요.어깨 천이 넓어서 어깨에 무리도 가지 않고 장시간 외출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W 하트 아기띠 밀착케어로 아기와의 교감에도 매우 좋습니다 기존 천 아기띠는 아기가 자라면서 늘어나기는 하지만 사이즈 조절이 어려웠지만 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아기와 엄마 모두 더 편안하고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용적이에요!

푹 자고 있는 우리 아기, 이제 수면교육 시작해야 하는데 엄마가 아기띠를 하고 있는 것 같으면 잘 시간인가 보네. 조금 느껴져요. 아기띠에 한 발을 넣으면 한 발을 살짝 올리고 대기하는 센스? 까지 보여요!아기와의 교감 중요하잖아요! 엄마 품에 안기는 듯한 느낌의 W하트 아기띠, 아기 교감을 위해서도 저는 추천하고 싶습니다.b 보통 천 아기띠의 수명은 6개월까지라고 하는데 버클을 최대한 늘려서~ 더 오래 함께하고 싶은 W하트 아기띠 슬링입니다:-) * 이 글은 해당업체에서 제품만 제공받아 사용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