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감사운동 + 대학 주식 게시판

1. 아버지 생신축하드립니다. ~~ 무야호~~~!! 2. 아버지를 낳아주신 할머니, 그리고 만나지는 못했지만 할아버지도 감사합니다.3.세탁조 클리너 배달해주신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4. 밥을 배식해주신 금정회관 아주머니 감사합니다.5. 쓸쓸히 혼밥을 해주셔서 반갑게 인사해주신 나연 언니, 영지 언니 감사합니다.6. 밥을 같이 먹자고 불러준 혜원 고마워요.7. 마라탕 맛있게 만들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8. 친절한 카페 알바생님 감사합니다.9. 나라를 지켜주는 국군장병 항상 감사합니다.오늘의 재미있는 사진 제목 : 주식 대회에서 1등을 하는 방법

정답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참고로… 지난주부터 대학 주식게시판에 가격이 좋을 것 같은 주식이 하나 있어서… 주식게시판에 홍보를 계속하고 있었다.이유는 일주일 사두면 치킨 한마리 정도는 꼭 주는 곳이라고 생각해… 다같이 먹으면 좋으니까!!

아무튼 이렇게 추천하고 조금씩 목표가 가까워져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다들 좋아하는 친구들과 맛있는 무료 치킨을 한 마리씩 드세요.

근데 오늘 누가 추천해준 사람 고맙다고 글을 올려줬어..!!

그것도 두개나!! 별다른 반응이 없어서 그냥 혼자 떠드는 줄 알았는데 내 글을 진지하게 읽어준 사람이 생각보다 있었던 것 같아 누군가에게 고맙다는 말을 듣는 건 정말 기쁜 일이다.물론 얼굴도 모르는 익명끼리의 대화지만.. 앞으로도 받은 감사의 마음을 다시 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무야호~~~!!

#부르첼 #오늘의일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