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기저귀, 1초 순간흡수! 더 좋아진 NEW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 기저귀

NEW 팸퍼스 베이비드라이팬츠

NEW 팸퍼스 베이비드라이팬츠

원래 흡수력이 좋기로 유명한 팜파스 기저귀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이번에 조이가 처음 사용해본 NEW 펌프스 베이비 드라이팬츠 기저귀입니다.

조이는 현재 4개월 된 아기의 월수에 비해 조금 큰 편의 여자아이입니다.63cm 7kg 집에서 잰 거라 정확하진 않지만 타 브랜드 2단계가 허벅지도 조이고 밑위도 짧아져서 요즘은 3단계 중형 기저귀를 이용 중입니다.

팜파스 기저귀는 처음인데 민트색 패키지가 기분 좋아져요!간편하게 여는 곳을 손으로 열면 간단하게 기저귀를 하나씩 꺼낼 수 있습니다.곧 여행 계획이 있는데 기저귀 한 팩을 통째로 가져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웃음)

팸퍼스 기저귀는 귀여운 동물캐릭터(곰&호랑이)가 그려져 있어 기저귀 갈 때 엄마 기분이 좋아요(깨끗하고 귀여운 게 너무 좋아요!!)

– 전면

이면.

기저귀 앞면과 뒷면은 동물 캐릭터의 정면과 뒷모습으로 되어 있어 쉽게 기저귀 앞뒤를 구분할 수 있었습니다.쪼이는 귀여운 곰 기저귀를 먼저 착용해봤어요.팸퍼스 new 베이비 드라이팬츠 기저귀는 360도 호흡하는 허리밴드로 아기 엉덩이가 답답하지 않게 편안하게 밀착시켜 줍니다요즘 발버둥&차기 장난 아닌 초이에요.아직 뒤집는 것은 서툴지만 터미타임 한다고 뒤집으면 접는 것은 가끔 성공하고 있어요! 팸퍼스의 1초 흡수층으로 소변이 닿자마자 순간흡수 *해물종이, 움직임이 많은 낮에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팬츠 기저귀를 사용중인데, 팸퍼스 1초 시크릿 에이전트답게 소변 누출도 없고 흡수가 빠르고 아기의 민감한 부위에도 피부 자극이 없어 보송보송했습니다 – ! * 평균 아기의 소변량을 2회 테스트한 결과/자체 내부실험 및 제3자 실험결과 기준* 습기로 인한 자극계속 터미타임 하고 놀고 낮잠도 자고 기저귀를 보니까 요선 알림 색깔이 파래지더라고요.신생아 때부터 밴드 기저귀를 착용하고 팬티 기저귀는 처음인데 펌프스 팬티 기저귀 어렵지 않았어요? (웃음)허벅지 양쪽 부분을 손으로 뜯으면 쉽게 벗겨지기 때문에 밴드 기저귀처럼 아기 발에서 꺼내 돌돌 말아 버리면 돼요 (어른들이 입는 오버나이트랑 똑같아요!팸퍼스 기저귀가 파란 라벨이 붙은 투명하고 긴 스티커가 있던데, 이거 뭔가 했더니 밴드 기저귀와 달리 팬티 기저귀는 돌돌 말아서 마지막에 잡아주는 스티커 부분이 없어서 따로 스티커 부분이 따로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밴드 기저귀만 바꾼 저도 쉽게 팬티 기저귀를 빼고 버릴 수 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업그레이드된 NEW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팬티 기저귀 흡수력을 테스트해봤어요!배달받은 펩시를 이용해 new 팸퍼스 베이비드라이팬츠 기저귀에 기저귀 가득 부어봤어요!와! 흡수가 계속되다 보니까 많이 부어버렸어요. 꽤 많은 양을 부었는데도 빨리 흡수되는 게 보이세요?(실은 이정도면 밤기저귀 아닌가요?) .. 저 엄청 부어버렸던데요? )영상을 계속 촬영했는데 아까 갈색 음료는 어디로 갔나요?손으로 만져봐도 습기는 전혀 없고 오히려 보송보송했어요?직접 제 눈으로 체험해보니 아기 엉덩이가 얼마나 자극없이 찰랑찰랑하게 유지되는지 믿고 신뢰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정말 최고야~ 팜파스~!new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팬츠 기저귀팸퍼스는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20~3/5까지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작성하시면 100% 기저귀 1팩을 더 증정하오니 구매 후 꾹 참여해주세요! 팜파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팸퍼스 #팸퍼스기저귀 #팸퍼스기저귀추천 #기저귀 #기저귀샘플 #펌퍼스신제품 #팸퍼스베이비드라이팬츠 #베이비드라이 #new펌퍼스베이비드라이팬츠 #저기저귀 #1초흡수층 #만지자마자순간흡수 #팜퍼스1초시크릿에이전트 – 본 포스팅은 팸퍼스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은 리뷰이지만 직접 사용한 주관적인 의견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